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마음치료법] 마음문제(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 성기능장애)를 스스로 치료하여 완치하는 자가치료법

작성자 한국심리교육원(ip:)

작성일 2022-07-27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KIP마음치료

(KIP Treatment)

https://www.psychotherapyedu.co.kr/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고 아플 때는 심리문제, 마음문제, 정신문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심리문제는 기분전환 또는 심리상담으로 회복할 수 있고, 정신문제는 정신과치료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마음문제(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 성기능장애)는 ‘자신만의 마음을 이용하여 스스로 마음문제를 치료하고, 재발을 예방하면서 상처치료습관과 행복습관을 만들어서 완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자가치료법인 KIP마음치료가 필요합니다.

 

[마음문제]

- 심리장애 : 남성인식장애(공황장애, 불안장애), 여성감정장애(우울증), 표현장애(중독장애)

- 중증심리장애 : 조울증, 남성감정장애, 여성인식장애, 관계중독, 분노장애, 히스테리

- 외상트라우마 : 배우자 외도, 갑작스런 사별, 성폭력피해, 사고/사건/질병 후유증

- 남성성기능장애 : 조루/지루, 발기부전/발기과다, 발기불능/발기지속, 성교통

 

이때 KIP마음치료는 마음문제를 스스로 치료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KIP마음치료는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근본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유일한 자가치료법이자 마음치료법입니다. KIP마음치료피를 시작하고자 한다면, 우선은 마음상담(남성상담, 여성상담)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상담을 한 후에 KIP마음치료의 시작을 결정하면 됩니다.

 

■ KIP마음치료의 대상 : 마음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

■ KIP마음치료의 방법 :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과정

■ KIP마음치료의 기간 : 1년(최대 3년까지 연장가능)

■ KIP마음치료의 비용 : 1.100만원

■ KIP마음치료의 과정 : 마음문제의 치료, 재발예방, 상처치료습관, 행복습관

   1. 마음교육(마음원리의 공부, 마음이해)

   2. 치료과제(마음문제의 치료, 재발예방)

   3. 치료점검(완치까지 초심과 의지를 갖고 치료를 지속)

   4. 마음응용(마음원리의 응용, 상처치료습관과 행복습관 만들기)

 

인간(남자, 여자)은 자신(몸, 마음, 성마음)의 행복을 추구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때 몸의 행복은 신체를 건강하게 관리하고신체질병은 치료하여 건강을 회복합니다. 또한 마음의 행복은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자 노력하고마음문제(심리장애중증심리장애외상트라우마성기능장애)가 발생하면 마음치료를 하여 행복한 감정으로 회복합니다. 그리고 성마음의 행복은 성적행복을 느끼고자 노력하고오로지 자신만의 강력한 성능력을 만들어서 누구에게도 의존하지 않는 자신만의 성적행복을 만듭니다.

 

이에 따라 한국심리교육원(KIP)에서는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개발한 후,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KIP마음치료(마음문제의 치료), 여성아카데미, 남성섹스테라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리문제는 특정한 심리문제가 원인이기 때문에 특정한 심리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치료방법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심리증상별로 심리상담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마음문제는 자신 스스로 심리문제의 원인을 모두 찾아야 하고, 모든 심리문제의 치료방법도 스스로 찾아야만 합니다. 이때 심리증상별로 심리상담을 하게 되면, 마음문제는 매우 빠르게 악화됩니다. 따라서 마음문제를 치료할 때는 자가치료법인 마음치료를 해야만 합니다.

 

특히 마음문제를 치료할 때 심리상담을 하게 되면, 가짜상처를 모두 진짜상처로 만들면서 마음문제를 더욱 악화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마음문제를 치료할 때는 ‘심리상담을 하지 않도록 비대면 온라인’으로 ‘자신 스스로 마음문제를 치료한 후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때 몸과 마음과 성마음이 상호작용하도록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적용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성마음을 작용시켜서 마음문제를 치료하고, 마음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예방하면서 상처치료습관과 행복습관을 만들어서 스스로 완치한 후,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완치될 때까지 주기적으로 치료과정을 점검&관리합니다.

 

KIP마음치료를 시작하고자 할 때는 먼저 ‘마음상담’을 하고 난 후에 ‘KIP마음치료’의 시작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KIP마음치료 문의 : kip@kip.ac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